HOME > 미술/전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정부시, 의정부미술도서관, 오픈스튜디오 9기 작가와의 만남 운영
이현신기자 기사입력  2024/05/27 [15:25]

 

[국악신문사 문화=이현신기자] 의정부미술도서관은 신진작가들의 창작 여건 활성화를 위해 운영한 ‘오픈스튜디오’의 9기 강수정, 임현정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의정부미술도서관은 미술 분야의 공공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며 2019년 개관 이래 오픈스튜디오 등을 통해 신진작가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오픈스튜디오는 독창성과 창의성을 가진 역량있는 신진 작가를 발굴‧지원하며, 창작 활동을 통해 작가와 시민들 간의 다양한 문화적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는 9기 작가가 활동 중이며, 올해 기준으로 18명의 작가들에게 작업실을 지원했다.

이번 오픈스튜디오 작가와의 만남은 6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시까지 운영한다. 작가의 작업실에 출입이 가능하고, 작가에게 직접 작품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별도의 신청없이 해당일에 방문하면 된다.

박영애 도서관과장은 “시민들이 작가와 만나고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흔하지 않는데, 이러한 자리를 통해 시민들이 예술과 작가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응원을 보내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uilib.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미술도서관(031-828-886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현신 사회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
기사입력: 2024/05/27 [15:25]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