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대산 문화축전 11일 개막...“환경 콘서트도 함께 즐겨요”
진행에는 BTN라디오 DJ 출신 가수 은가은이 무대에 오른다
신한국기자 기사입력  2024/10/09 [16:00]
광고

  오대산 에코 콘서트‘ 홍보 포스터 © 신한국기자


올해로
21주년을 맞은 오대산 문화축전 2024‘1011일부터 13일까지 평창 오대산 월정산 일원에서 열린다.

 

오대산 역사문화의 전통을 계승한 문화축제이자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져 지역과 함께 하는 지역문화축제를 지향하는 오대산 문화축전 2024‘에서는 연결된 온 세상을 위한 기원을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된 가운데 첫째 날에는 개산대재 사리 이운식을 비롯해 세조 어가 행렬기원의 탑돌이후 개막식과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특히 둘째 날은 생명 지킴을 주제로 오대산 지구 시민포럼오대산 에테르를 시작으로 오후 1시에는 BTN라디오가 준비한 오대산 에코 콘서트가 열린다.

 

오대산 에코 콘서트에서는 생태 전환을 키워드로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며 인기가수들의 축하무대도 함께 할 예정이다. 진행에는 BTN라디오 DJ 출신 가수 은가은이 무대에 오르고, BTN DJ프로젝트 그룹 '울림프렌즈(윤성, 박시환, 손진욱, 조연호)'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골든걸스로 새롭게 걸그룹에 도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신효범의 화려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가을 정취가 느껴지는 강원도 오대산 월정사에서 1012일 토요일 오후 1시에 진행되는 오대산 에코 콘서트BTN 라디오 울림 애플리케이션과 BTN 보이는 라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
방송연예부 국장 신한국
기사입력: 2024/10/09 [16:00]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