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마블 역사상 최초의 슈퍼히어로 "퍼스트 어벤져"
CG로 완성된 44kg 몸매부터 히든 영상까지!
김태민기자 기사입력  2011/08/05 [09:37]
광고
정의롭고 강한 정신력을 지녔지만 남들보다 약한 신체를 지닌 ‘스티브 로저스’가 슈퍼 솔져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완벽한 육체의 슈퍼히어로 ‘퍼스트 어벤져’로 거듭나 전세계를 위협하는 전쟁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 작품 <퍼스트 어벤져>. 마블 코믹스 원작을 바탕으로 탄탄한 스토리에 다양한 볼거리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퍼스트 어벤져>는 지금까지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몸매 대반전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 “44kg의 작고 나약한 몸매가 CG라고?!”     © 국악디지털신문

슈퍼히어로로 거듭나기 전 나약한 몸 때문에 솔져로서 번번이 부적격 판정을 받았던 스티브 로저스의 모습과 퍼스트 어벤져로 거듭난 후 탄탄한 근육에 다부진 체격의 몸매가 극명하게 대조되며 최고의 반전을 선보이는 것. 실제 완벽한 슈퍼히어로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남자다운 크리스 에반스의 몸매와 외모를 작고 마른 스티브 로저스로 변화시키기 위해 제작진들은 정교한 CG 작업을 수행했다.
그 결과 오리지널 완벽한 근육질의 크리스 에반스 몸매와 CG로 탄생한 왜소한 크리스 에반스의 몸 중 어떤 것이 실제인지 알 수 없을 만큼 리얼한 스티브 로저스의 몸이 탄생,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가장 극적인 몸매 대반전의 순간을 탄생시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마블 히어로들 중 최강의 몸매 종결자 탄생!”(roman21), “크리스 에반스 근육이 CG인 줄 알았어요! 얼굴에 몸매까지 완벽한 슈퍼히어로!”(puding0708), “몸도 좋고 정의롭기까지! 말 그대로 완벽한 슈퍼히어로!”(laricial), “히어로 무비 사상 가장 놀라운 Before & After!”(micmacq), “슈퍼히어로로 태어날 때 완전 짜릿! 퍼스트 어벤져 몸은 같은 남자가 봐도 진짜 멋있다!”(black057)라며 완벽하게 재탄생한 슈퍼히어로의 모습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BEST 2. “이 시대에 최첨단 하이테크 신무기가?!”
시대를 초월한 강력한 무기들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다! 
 
▲ “이 시대에 최첨단 하이테크 신무기가?!”     © 국악디지털신문

1941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마블 코믹스 첫 번째 슈퍼히어로가 시대를 앞서나가는 최첨단 무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퍼스트 어벤져의 파괴 불가 방패 ‘슈퍼 쉴드’는 충격을 받을수록 더욱 단단해지는 금속 비브라늄으로 만들어졌으며 어떤 공격에도 뚫리지 않는 난공불락의 완벽한 방어력으로 기존 슈퍼히어로들의 무기와 차별화된다. 캡틴을 대표하는 무기로써 손색없는 화끈한 활약으로 강력한 액션 쾌감을 배가시키는 슈퍼 쉴드. 이에 대응하는 악당 레드 스컬과 히드라 조직의 정점에 달한 과학력과 극단적인 성향을 반영한 현대적 감각의 하이테크 신무기 또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1인용 잠수함과 날렵한 디자인의 미래형 모터 사이클, 그리고 날개 끝에 로켓이 장착된 비행기와 18미터가 넘는 날개 폭을 지닌 폭격기 등 시대성을 초월한 무기들이 총출동 하는 것. “한번도 보지 못한 비주얼의 바이크! 완전 멋있다!”(trens0982), “퍼스트 어벤져 슈퍼 쉴드! 기존 히어로들의 무기를 능가하는 완벽한 무기!”(morning-210), “세련된 디자인! 히드라 조직의 무기들이 최고!”(peace919), “독특한 성능의 무기들 총출동! 눈이 쉴 틈이 없다!”(holly07) 등 시대를 앞서가는 최첨단 볼거리의 향연을 선사하는 <퍼스트 어벤져>에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는 네티즌들. <퍼스트 어벤져>는 기존의 어떤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며 뜨거운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BEST 3. “슈퍼히어로 군단 ‘어벤져스’의 등장! 절대 놓치지 마세요!”
엔딩 크레딧 이후 이어지는 히든 영상으로 발길을 붙잡다!
 
개봉 전부터 이미 엔딩 보너스 영상에 대한 논란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퍼스트 어벤져>.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퍼스트 어벤져>의 깜짝 히든 영상은 영화가 끝난 후 극장을 나서는 관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2012년 이어질 마블의 초대형 프로젝트 <어벤져스>의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 것. 특히 이번 히든 영상은 21세기 현대를 배경으로 아이언맨과 토르, 퍼스트 어벤져를 비롯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등 새로운 캐릭터들의 강렬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2012년 <어벤져스>에 대한 기대치를 증폭시킨다. 이에 “엔딩 크레딧 후 보너스 영상! 어벤져스 최초 공개! 짱입니다!”(atti2000), “역시 마블 영화다운 보너스 영상! 본편만큼 흥미진진!”(jsgaa), “지금까지 본 히든 영상 중 최고! 또 보고 싶네요!”(clzls489) 등 마침내 실체를 드러낸 <어벤져스>에 대한 열광적 반응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퍼스트 어벤져>의 흥행 열풍에 힘을 더하고 있다.
포기를 모르는 근성으로 슈퍼히어로의 힘을 얻게 된 마블 역사상 최초의 슈퍼히어로 ‘퍼스트 어벤져’의 탄생과 활약을 그린 올 여름 최강의 블록버스터 <퍼스트 어벤져>. <아이언맨> 제작진과 할리우드 최정상급 스태프진의 참여로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 <퍼스트 어벤져>는 7월 28일 2D와 3D로 개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1/08/05 [09:37]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크리스 에반스, 토미 리 존스, 휴고 위빙, 헤일리 앳웰 관련기사목록